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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국 아동서 장서개발 방안 연구」 입찰 재공고
등록일 2019-08-02 조회수 122
첨부파일

hwp형식 첨부파일 (입찰재공고문) 한국 아동서 장서개발 방안 연구.hwp

hwp형식 첨부파일 제안요청서_한국 아동서 장서개발 방안 연구.hwp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19.8.2.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한국 아동서 장서개발 방안 연구

용역기간

계약일부터 ~ 2019.12.20.까지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기초금액

35,000,000

(부가세 포함)

입찰방식(가격)

전자입찰

전자입찰서(가격)

접수 개시일시

2019.08.13.(화) 14:00

전자입찰서

(가격)마감일시

2019.08.16.(금) 14:00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제한경쟁, 총액입찰, 전자입찰방식

나.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

다. 제안서 제출방식은 온라인 제출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e-발주시스템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업종명이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등록된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4.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19.08.13.(화) 14:00 ~ 2019.08.16.(금) 14:00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가격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제안서 제출


가. 기 간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나. 방 법 : 온라인 제출

※ 제안서 제출은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제안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다. 제출서류

(1) 제안서 1식(증빙자료 포함)

(2) 기타자료(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등)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법인 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각 1부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③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확인서를 발급 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 제안서류 일체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라.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마.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 (물품, 용역)투찰관리 ⇒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제안서 제출사항 다음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최종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여야 하며,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6. 제안서 평가


가. 평가기관 :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나. 장소 및 상세내용은 제안서 제출 후 사업부서에서 별도 공지할 예정이며, 입찰 참여자에게 제안서의 설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7. 협상 대상자 선정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자세한 평가항목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09호,2018.12.31.)”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8.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1)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는 품목으로 계약?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2)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3) 입찰자가 '(1)' 내지 '(2)'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4) 상기 '(1)' 내지 '(3)'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납부 및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마.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공고는 나라장터시스템에 공고되며,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2 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습니다.

다. 조달청의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해야합니다.

※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기 바랍니다.

마. 입찰 및 계약에 관한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제안요청서 포함), 일반사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 계약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 문의사항

1) 사업담당 : 정보서비스과 윤덕영 주무관(02-3413-4855)

2) 계약담당 : 행정지원과 최선미 주무관(02-3413-4722)

3) 나라장터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아. 관련 홈페이지 주소

- 조달청 : www.pps.go.kr , 나라장터시스템 : www.g2b.go.kr

-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 www.nlcy.go.kr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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