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 상태로 변경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National Library for chldren and young adults

메뉴 열기
전체보기

주메뉴

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상세보기
제목 숲에서 커지는 예술 감수성
등록일 2019-08-16 조회수 104
첨부파일

hwp형식 첨부파일 (보도) 8월 부모를 위한 독서문화 강좌.hwp

jpg형식 첨부파일 (포스터) 8월 부모를 위한 독서문화 강좌.jpg


숲에서 커지는 예술 감수성
-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8월 부모를 위한 독서문화 강좌」 -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관장 조영주)은 8월 28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황경택 생태놀이 코디네이터가‘숲에서 커지는 예술 감수성’이라는 주제로 8월 「부모를 위한 독서문화 강좌」를 진행한다.


  아이들이 유치원에 다니는 시기는 예술적 감수성이 폭발하는 때다. 이 시기의 예술적 체험은 아이의 감수성을 길러주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이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는 데에도 큰 보탬이 된다.


  황경택 생태놀이 코디네이터는 15년째 어린이를 위한 생태놀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숲에 나가서 아이들에게 생태놀이를 가르치고 있는 전문가로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할 수 있는 숲 교육 방안을 제시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좌를 통해 “자연에서 경험하는 예술놀이, 생태놀이 만큼 감수성을 키우는 데 좋은 것은 없으며, 그러기 위해 자연에서 실천하는 행복한 예술놀이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부모를 위한 독서문화 강좌」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누리집(www.nlcy.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정보서비스과 사무관 이선화(☎ 02-3413-4811),

주무관 안옥주(☎ 02-3413-4817)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이전글,다음글 보기
이전글 「몸으로 만나는 아시아의 마음」 [2019-08-19]
다음글 친구들은 어떤 책을 읽을까? ‘2019 청소년추천도서’선정·발표 [2019-08-06]